여행후기

여행후기

울릉도 여행 추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현수
작성일21-08-07 14:41 조회1,038회 댓글1건

본문

2박3일 아버지랑 동생이랑 울릉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가 수많은 여행사를 찾던 중 독도여행사가 가장 피드백이 빨리와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2박3일동안 추천여행코스를 짜서 어떤지 물어봐주시고 저희는 성인봉을 여행중 꼭 가고 싶다고 했는데 그 일정까지 세세하게 짜주시고 여행하면서 직접 운전으로 성인봉 앞까지 데려다주시고 내수전 전망대 가는데 가이드님이 직접 같이 사진포인트까지 오셔서 직접 저희 사진 찍어주시고 세세하게 선물과 맛집,여행 포인트 등 다 알려주셔서 너무 편안하고 추억 가득한 여행이 되었어요!!
그리고 가이드님이 독도 입도하라고 선물주신 머리띠 덕분인지 힘들다는 독도에 입도도 하고 정말 뿌듯하고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가족같은 분위기로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고 빡빡하지 않는 일정으로 잘 챙겨주시는 독도여행사 너무 감사드려요!!

댓글목록

가이드님의 댓글

가이드

가족 같은 마음으로 대할려고 하나 때론 바쁘다는 핑계로 소홀함이 없나 반성도 하는데 후기에 품격이 느껴지는 여행  만족을 적으셔서 오히려 황송합니다. 독도여행사 대표및 모든 직원은 고객의 여행만족을 위해 불철주야 고민하는 여행사입니다!!  울릉도 독도여행 이젠 고민 끝. 식사 숙소 독도 행사 부가행사 모두 총족되는 '프리미엄패키지' 이게 바로 고픔격 울릉도 여행입니다. 현지여행사 선택은 오직 독도여행사입니.